책을읽자!!/읽었어

<시크릿> 후기

achivenKakao 2008. 3. 15. 22:49
오늘은 책의 후기가 연속으로 두편이나 올라가네요...

빡십니다..ㅡ.ㅡ;;

+

시크릿.. 나는 이 책이 몇달동안이나 계속 1위를 하고 있는지 도무지 이해가 가지 않았다..
우선 책 제목 부터가 책 내용을 아무것도 대변해 주지 못했고, 그것으로 말미암아 책 내용이 더 궁금해졌다.

책의 핵심의 내용은 '끌어 당김의 법칙' 에 관련된 것이다.
그것은 사람이 생각만하면 우주가 도와주니 뭐든지 생각만 하면 이루어 진다는 것이다. 이 얼마나 어처구니가 없는 내용인가? 중간정도 읽었을때 나는 이 책이 신흥 종교 책인줄 알았다. 생각만 하면 이루어진다고 말하고 있으니 말이다. 그리고 생각만으로 모든것이 이루어질 수 있으니 그것에 대한 의심을 하지 말라고 하니 이것은 종교나 다른 없지 않은가?

하지만 나는 이 책을 읽으면서 또 다른 하나의 생각이 떠 올랐다. 이 책은 '절대적인 긍정의 힘의 저력을 보여 준다' 는 것이다. 생각만으로 모든게 이루어 지면 이 세상에 못 이룰 것이 무엇이 있겠는가? 생각을 간절하게 바라고 생각대로 자신이 행동하면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그리고 생각이 바뀜으로써 자연스래 행동도 바뀌게 된다. 그럼 그 행동의 결과로 생각했던 것이 이루진다는 것이다. 저 또한 이런 느낌을 받았다. 생각하고 생각하고 또 생각하다 보면 어느순간 이루어지는 그 것이다.

삶에 불만을 느끼는 사람, 잘 풀리는게 없다는 사람, 성공을 꿈구는 사람 그리고 이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모두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