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요즘 경제 상황에 맞는 펀드 상품

achivenKakao 2009. 2. 12. 21:46
요즘에 신문에 금펀드가 뜨고 있나 보다.

작년 말부터 금펀드에 관심이 있었는데...  가입을 하지 못했다.

내가 가입한 판매사에서 팔지 않는다는 이유 때문에 가입은 못 했지만,

조금은 아쉬웠던 펀드다. 요즘에 기은 SG골드 마이닝 펀드 잘 나가고 있다.

그러다 요즘에는 작년 부터 관심이 있던 애그리 펀드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한 번 가입 해 볼만 한것 같다. 이제 채권 펀드는 정리하고, 에그리 펀드를 해 봐야 할 것 같다.

그리고 미국 펀드도 괜찮을 것 같다. 아직도 미친듯이 떨어 지고 있는걸 보니..

2007년 11월에 최고점을 찍고 1년 넘도록 떨어고 있다.. ㅎㅎㅎ 기여운것..크크

그리고 러시아도 개인적으로 1년에서 2년만 투자하면 충분한 수익을 거둘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브라질...은 요즘에 잘나가고 있지만, 잘 모르겠다. 브라질이라는 동네는.. 얼마전까지만 해도

최악중에 하나 였지만, 요즘엔 잘 나가고 있다.. 그 후론 모르겠다..

중국은.. 아직 잘 모르겠다.. 워낙 거지 같은 동네라서;;

중국은 발전은 하나 지수를 보면 참 희한한 동네라는걸 말 안 할 수가 없다..ㅋㅋ

마지막으로 한국.. 흡사.. 브라질과 비슷하다.. 그래서 짜증난다..

지금 투자 하면 좋을지 나중이 좋을지 가장 난감하달까?ㅋㅋ

현재 2개월째 상승하고 있지만.. 언젠가 다시 내려가리라 본다.

그 때 꼭!! 투자를 하자..





이 글은 지극히!!! 개인적인 사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