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조언

겨드랑이에 땀이 많을때!!

achivenKakao 2004. 12. 9. 00:40
겨드랑이 털은 간단히 겨드랑이에 비누를 묻혀서 거품을 낸뒤,
면도칼로 쓱쓱 밀면 상처없이 매끄럽게 밀어집니다.
땀억제제도 사용해 보세요.

그리구요..
겨드랑이냄새


방법 ① 입은 옷을 벗었을 때 겨드랑이 부분에 노란 얼룩이 생겼을 때는 냄새가 난다는 증거이다. 겨드랑이냄새를 막는 기본 방법은 화장솜에 식초를 묻혀 아침저녁으로 겨드랑이를 닦아주는 것.

방법 ② 겨드랑이의 털은 땀과 모근과 먼지가 엉켜 냄새가 심하게 나므로 먼저 제모를 한 다음 퍼프에 파우더를 묻혀 겨드랑이에 발라주고,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발라주는 방법이 있다.

방법 ③ 최근에는 데오도런트라는, 냄새를 없애주면서 향이 함유돼 바르고 난 다음에는 향수를 뿌린 것처럼 향이 오래 남는 냄새 전용 제품도 등장했다.

방법 ④ 동의보감에서는 매일 쌀 씻은 물로 두 번 씻고 생강즙을 열 번씩 바르면 한달 후에 냄새가 없어진다고 나와있다. 마른 구기자, 마른 장미뿌리, 감초 각 80g과 경분, 상육근, 활석 각 40g을 가루 내어 식초, 소금과 함께 바르는 방법도 소개하고 있다. 그외에도 오배자, 오수유를 잘 빻아 식초를 가하여 겨드랑이에 붙이면 암내에 효과가 있다.


추가!!!!!
슈퍼에 가면.. 소다 있거든요.. 한봉지에 백원인가... 그 있자나염.. 달고나 해먹을때..
부풀릴때 넣는거..그거를 사서.. 파우더 분첩이찌여.. 그기다 담아여.. 그러구.. 들구 댕기면서..
겨드랑이. 한번씩. 두드려 주면..하루정도는 냄새 안나더라구요.. 땀은 나더라두..
저희 엄마가 그렇게 하는거 보구.. 저두. .글케 하는데.. 조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