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요즘 저의 블로그 활동현황

achivenKakao 2008. 5. 12. 20:29
요즘 제가 블로그를 좀 뜬하게 한다는 것을 다들 알 것 입니다..

물론 Out of 안중 인 사람이 대부분일 것입니다만,,,,

오늘 블로그얌에서 저의 활동현황을 확인 했습니다.

2007년 12월달을 기점으로 바닥을 설설기는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분발해서 5월 달에는 막대 그래프 좀 끌어 올려야겠네요...

누가 신경 써줘서 댓글 좀 달아주면 고맙겠네요..ㅎㅎㅎㅎ

안 달아주면,,,, 어쩔 수 없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