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홈페이지 리뉴얼!!

achivenKakao 2008. 12. 13. 18:37
아침부터 미칠듯이.. 뻣질을 해서.. 홈페이지를 예전것과 같이 리뉴얼 했습니다.

엄연히 말하면 절대 같지 않고 저의 수많은 삽질과 시간을 투자해서 만들었습니다.ㅋ

우선 바뀌기 전에는 이랬는데..




지금은 보시는 바와 같습니다.ㅎ

그 전과 바뀐게 있다면, 위젯이겠네요.

유니클로 위젯은 잘 만들어졌지만 재미가 없습니다. 그래서 없앴습니다.

그리고 몇가지 위젯을 새로 추가 영입했죠.

위에 숫자는 현재 제 사이트에 방문하고 있는(current) 사람들의 위치를 추적해 주는 위젯입니다. 외국인들도 들어올지 기대됩니다.ㅋ
다음은 Hanrss 구독자수를 나타내는 거네요.. 5명이군요...ㅠ


다음은 W위젯에서 제공하는 영어관련 컨텐츠 입니다. 귀여운 아기가 나와서 재롱을 부리는데 방문자가 늘어 나면

나중에 성인이 됩니다.(저는 여자캐릭터에요.ㅎ)


다음에 나올 것들은 외국물 좀 먹은 위젯들입니다. 우리나라 위젯들 좀 고만고만해서 외국에 가서 들고 왔습니다.

역시 외국에는 신기한게 더 많더군요..



명화를 보여주는 위젯입니다. 멋집니다.ㅎ

사실 오늘 업데이트를 자세히 적고 싶지만 몇시간동안 삽질을 했더니, 기운이 많이 빠져서 많이 적질 못했네요..

그리고 제가 원하는 정도의 퀄리티로 업데이트를 하지 못해서 그렇기도 합니다.

아직 2가지 못한게 있는데요..

1. 상단이미지를 다양화 하기
 => 차차 하기로 하죠..ㅋ
2. 오른쪽 위젯들을 랜덤으로 돌리기!
 => 자바스크립트를 배운적이 없는지라 삽질하다가.. 짜증나서 관뒀습니다. 시간을 더 투자하면 되겠지만 오늘 너무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지쳐버렸네요..

아.. 이제 저녁 먹어야겠습니다. 홈페이지 업데이트 참! 빡시게 한 것 같아요..ㅎ(저 혼자 느끼고 있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