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아마존닷컴, 스타크래프트2 예약판매 실시

achivenKakao 2009. 3. 11. 23:37
흠... 언제 나올지도 모르는걸 판매 한단 말이야?

여러 오덕들이 하악하악하면서 달려 들겠군..

하지만 웃긴건, 블리자드는 노코멘트인데, 아마존닷컴에서는 팔아 제끼고 있다니..

물건은 없고, 언제 나올지도 모르는데 물건을 팔고 있군..ㅋㅋㅋㅋ

아마존 닷컴 상술이 거의 봉이 김선달이네..ㅋㅋ

+

- 49.99달러입니다. 지금 환율이 얼마더라;

- '예약판매'로 주문한다고 바로 배송하는 게 아니라는 걸 명시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블리자드에서는 노코멘트라는군요;

- 그래서 언제 나오는 건지; 출시가 작년 겨울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올해 겨울이었다거나 하는 건 아니겠죠?;

- 아무튼 미리 주문하고 기다리실 분들은 아마존으로 ㄱㄱ

- 스타1은 미국에서 나오자마자 주문한 친구들과 즐기다 한국에 나올 때쯤엔 질려서 관둬 뭔가 애매했는데 이번엔 하더라도 느긋하게 기다려 한국에 나오면 해야겠습니다, 저는.


출처 : http://sanwang78.egloos.com/1881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