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의 끝은 오프라인이 될거다..
온라인으로 오프라인의 감성적인 것을 끌어 낼 수 있어야 한다.
왜냐고??
온라인도 상품이다..
상품은 결국엔 사람이 보기 좋고, 쓰기 좋고, 사용하기 쉬워야 한다.
가치 판단의 기준이 사람이니.. 결국엔 오프라인인거다.
온라인의 끝은 오프라인이 될거다..
온라인으로 오프라인의 감성적인 것을 끌어 낼 수 있어야 한다.
왜냐고??
온라인도 상품이다..
상품은 결국엔 사람이 보기 좋고, 쓰기 좋고, 사용하기 쉬워야 한다.
가치 판단의 기준이 사람이니.. 결국엔 오프라인인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