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새삼놀라다

achivenKakao 2008. 2. 12. 18:38

잠을 안재워주고 사람을 가만히 두지 않는 SVP 교육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왔다.

자연스레 컴퓨터를 켰다. 그리고 나는 새삼 놀랐다.

내 컴퓨터 바탕화면에 패트릭 형,브라이언과 함께 찍은 사진을 봤기 때문이다.

기마라스에서 찍은 사진으로 잘 나와서 바탕화면으로 쓰고 있었다.

하지만 나는 잊고 있었다. SVP 교육을 하고 있는 동안 내가 이런 바탕화면을 쓰고 있었다는걸..

불과 한달전만 하더라도 필리핀에서 패트릭 형과 브라이언, 희정이 누나하고 놀고 있었을건데...

그립네.. 목소리가 매력적인 패트릭형, 웃음이 해맑은 브라이언, 털털한 희정이 누나..

전화한통 해봐야겠다..

튜터한테 메일도 보내볼까...?